본문 바로가기

바람이전해준이야기

제 15회 새생명사랑의콘서트 & 국제위러브유(iwf) 장길자 회장님

 

 

제 15회 새생명사랑의콘서트 & 국제위러브유(iwf) 장길자 회장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iwf 장길자 회장님과 함께한~

 

제15회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복지소외가정 및 다문화가정돕기 행사

 

해마다 사랑의 뜨거운 열기로 후끈 달아오른!

새생명사랑의 콘서트가 제15회를 맞이하여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iwf 장길자 회장님과 복지소외가정 및 다문화 가정이 함께 했답니다~

 

​​

이날 제15회새생명사랑의 콘서트는~

심장병, 희귀난치병, 기타 질병으로 고통 받는 이웃과 낯선 한국에서 어렵지만 열심히 살아가는 다문화가정을 돕고~

잦은 수해로 자주 붕괴되는 네팔 쓰리정가똘 뗑그라강 지역 교각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이날 2014년 12월 1일!

그날에는 하얀 눈이 흩날리던 제법 춥던 겨울날이었어요^^

그 마저도 낭만적이고 많은 추억이 되었어요~

 

남편이랑 같이 참석해서 저는 집에서 남편은 회사마치고 따로따로 입장할 수 밖에^^

길게 구불구불 일렬로 새생명사랑의콘서트장에 입장하기위해

줄을 서고 있었기에^^ 하마터면 계단에 앉아 볼뻔 했지만 다행이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일년전 제15회 새생명콘서트 사진을 발견하고 올해 다가오는 16회 새생명사랑의콘서트도 설렘으로 기다려 보네요^^

 

많이 동참하지 못하지만 국제위러브유(iwf 장길자 회장님)

회원으로 가족과 좋은일에 함께할 수 있어 너무 뜻깊은 자리입니다~

 

이웃을 돕고 희망과 사랑을 나누는 국제위러브유 봉사활동 함께해보아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