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을바라보다~

노트북 키보드 자판 끼움~

 

노트북 키보드 자판 끼움~

 

 

노트북 키보드 자판사이 쌓인 먼지들~

청소기 돌리다 아무 생각없이 청소기 흡입구를 들이댔다 깜놀~ㅋㅋ

 

키보드 자판 두개가 청소기로 쏙 들어가버림~

노트북 청소 제대로 못해보고 스톱해버렸네요~

청소기 먼지통에서 노트북 키보드 자판 구출해내고 다시 제자리로 끼우는데 영~ 잘 안끼워지는거죠~

 

어쩔~ 이러다 이빨 빠진 키보드상태로 써야하는건 아닌지 걱정이ㅋㅋ

 

이리저리 꾹꾹 눌러봐도 잘 되지않는...

특히 노트북 키보드 자판은 납작해서 홈과 홈사이가 맞추기가 힘들더라는....

 

 

 

 

 

요래요래 살펴보니 동그라미친 부분을 잘 맞춰보자싶어 빠진 자판밑면 손톱으로 건드려보니

조래 벌어지길래 요 상태에서

위에홈부터 잘 맞춰걸어줬어요~

 

 

 

 

윗면만 걸려있고 아랫면은 덜컹덜컹~

손가락으로 꾹 눌러주니 요래 빠진키보드가 제자리를 찾았습니다요^^

 

혹시 저처럼 노트북 키보드 자판이 빠졌다 잘 안끼워졌다면 요래 한 번 해보시와요~

 

노트북 키보드 자판 쌓인먼지 청소는 다른 방법을 써야겠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