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이전해준이야기

[스크랩]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과 함께 클린데이(Clean Day)

5월22일 매년 이 때쯤이면 따뜻한 봄날인데....

며칠 여름날씨네요^^  엄청 덥네요

 

기다리던 국제위러브유(장길자 회장)의

 클린데이(Clean Day)

전세계클린월드운동이 전세계에서 진행되는 날입니다.



아침일찍부터 서둘러서 거리정화가 진행되는 장소에 도착




도착해보니 현수막이 걸려있네요




회원님들도 속속 도착하기 시작하네요






언제 만들었는지 부지런한 회원님들은

POP도 직접 예쁘게 만들어서 오셨군요



오늘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 회장) 인천 남구

거리정화활동을 할 구역은 주안동 일대 약2km 전방의 거리

총10구역으로 클린월드가 진행됩니다.



10시30분 개회식이 진행되고

오늘의 정화활동을 응원해주시기 위해

남구를 대표하는 국회의원님들도 동참하여 주셨어요.


홍일표 국회의원(새누리당)은

 "여러분들이 하시는 일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우리 사회가 기후변화로 인한 어려움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나라, 우리 지구촌을 깨끗하게

만드는데 함께 노력합시다"라고 간단한 격려사를 해주셨고



최용덕의원 역시 "우리가 살아가는 세대보다 다음세대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살아갈수 있도록 여러분들이

전세계클린사업을 하는 주역들이다

생각하고 임하시면 됩니다"라며

"위러브유"라며 격려사를 해주셨습니다.



격려사가 마쳐진 뒤 본격적인

국제위러브유(장길자 회장) 클린월드운동이 진행되었습니다.



자신의 맡은 구역을 향해 모두 모두 출발~




주변을 돌아보니 정말 쓰레기가 심각한 상태였습니다.





날씨가 정말 더웠는데 모두들 2시간가량 즐겁게 봉사하네요





모아진 쓰레기가 점점 쌓이기 시작하네요




고사리 같은 손으로 어린 회원이 모은 쓰레기를

담고 있는 모습도 참 보기 좋네요



약800명의 회원님들이 모여 정말 많은 쓰레기를 수거했네요



마지막으로 즐거운 간식시간~

빵은 정말 달콤한 블루베리와 생크림이 들어 있었고

음료는 시원하여 더운날씨의 갈증을 한번에 날려주네요



비록 무더운 날씨였지만 모두들 즐겁게 봉사했다고 하네요



가족단위로 혹은 친구와 함께 참석해서인지 분위기가 정말

화기애애하네요





출처 : 밝은세상 만들어요^^
글쓴이 : 행복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