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숟가락~

도화꽃,복숭아꽃~ 도화꽃차, 효능

 

도화꽃? 들어보셨어요?

복숭아꽃이죠^^

복숭아꽃 즉 도화꽃도 차로 만드나봐요~

저는 차로 만들어진 도화꽃이 너무 이뻣어요^^*

 

원래는 쬐금만 넣는건가본데~

저는 도화꽃이 너무 이뻐 많이 넣었다는 ㅎㅎ

 

요 도화꽃이 여성에게 아주 좋은차인가봐요?

여성들의 생리불순이나 생리통, 어혈과 혈액 순환 막힌것을 치료해주고 이뇨제로 쓰며 두통, 복통 치료에 효과가 있다는군요?

 

와~ 이 도화꽃, 복숭아꽃차는 제가 앞으로 애정해야할 차네요^^

 

종이컵에 차를 넣어 우아함이 떨어지네요~ㅎ

하얗고 예쁜찻잔에 우아떨기 좋은차 같아요^^

아~ 또 마시고 싶네요!

유일하게 한 번 사보고 싶은 도화꽃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