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숟가락~

발산역 고깃집, 빈돈지에서는 삼겹살 2+1 행사중~

 

 

 

 

갑자기 고기가 땡긴다는 남푠님~

집 가까운 곳에 삼겹살집 "빈돈지"가 생겨 가보았어요~

1인분에 1만2천원~ 다른 고깃집보다 2천원 저렴한것 같아요

발산역 고깃집은 보통 1인분에 1만4천원 하는...

삼겹살 혹은 목살 2인분 주문시 1인분 서비스로 나오는 ~

2+1 행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빈돈지에서는 고기를 세팅에서부터 구워서 먹을때까지

직원분이 구워주세요~

 

다른 발산역 고깃집중 직원이 구워주는곳 있지요~

기본찬은 상추쌈, 마늘, 된장, 새우젓소스, 갈치속젓 그리고 파김치, 콩나물무침, 동치미, 알타리무 절임, 오이절임~

 

언뜻 보기엔 고기가 넘 작지요?

발산역 고깃집은 보통 이정도인듯~ 그래도 빈돈지는 2천원 저렴해요 ㅎ

구워서 잘라 놓으니 우리 2식구 먹기에 딱 알맞아요~

 

된장찌개는 삼겹살 2+1 행사전에는 서비스로 나오겠지만

행사중인 관계로 3천원에 넉넉하게 나오더라구요~

 

저는 동침미에다~ 오이절임, 알타리무 절임 리필해서 조금씩 더 먹었어요.

 

발산역 고깃집 '빈돈지'는 위치가 발산역 중심상가쪽이 아니라

손님이 분비지 않아 전 좋더라구요~

 

우장산역과 발산역사이 미즈메디병원 건너편 웰튼병원 부근

에 있어요~

 

우장산구민회관 가는 방향으로 샤브샤브 칼국수, 해촌 칼국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빈돈지로 바뀌기전 '토시레 족발'이었어요~

 

삼겹살 전문점 발산역 빈돈지~

가족과 외식~ 조금 저렴한 가격에 빈돈지에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