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숟가락~

수제 햄버거! 두툼한 패티~를 자랑합니다~

 

 

 

어느 저녁 갑자기 빵이 막 먹고싶었어요~

식빵사다 구워서 잼 발라 먹을려고 빵집 문 닫기전

나가보았아요^^

집앞 길건너 바로 빵집이 생겨서

아메리카노 커피도 1,500원에 마시고~

갓 구운 프랑크 소세지 들어간 따끈한 빵도 휴일 아침에 먹기도 하고^^

 

요즘 커피집 만큼이나 미니 빵집도 많이 생기는거 같아요~

그날 구운빵은 그날 저녁이면 두 어개 남아 있을만큼만

만드시고 판매하시는 ^^

 

여튼, 식빵 사러 갔더니 식빵도 제가 살 것 딱 하나 남았더라구요^^ 수제 햄버거도 보이길래 2,900원에 사왔어요^^

가격이 더 비쌋다면 못 샀을거인데~

 

집에서 수제 햄버거 개봉해보니~

햄버거 패티가 두툼한것이 배부르겠더라구요^^

계란후라이, 양상치 ,오이피클 대신 오이간장절임이 들어갔나?간단히 들어가 있지만

전체적으로 맛도 괜찮고 ~

세 조각으로 잘라서 맛나게 먹었어요^^

 

빵보다는 밥인 제가 빵이 먹고 싶은날이 거의 없는데~

이날 저녁은 패티 두툼한 수제 햄버거로 해결했네요^^

여러분은 빵 좋아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