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숟가락~

롯데마트 농부의미소쌀 10kg 17,900원~ 햅쌀?? 품질은??

 

 

집에 쌀이 똑 떨어져서 지하철역에서 바로 롯데마트를 경유해 외부로 나가는 구조라 잠시 들러봤네요~

 

마침 쌀행사를 하는지라 10kg쌀 가격이 17,900원이라 선택해봤습니다.

 

쌀 가격이 어찌 저리쌀까? 의심도 되지만~

 

햅쌀일까? 아닐까? 고민하다 쌀알을 보니 나쁘지 않아 들고 왔네요~

집에서 개봉해보니~

쌀 품질은!!묵은내는 나지않지만~

햅쌀 특유의 구수한 내와 구수한 맛이 없긴하네요~

 

도정일자도 4일전이라 그래도 시선하겠지 싶은데..

아무래도 2015년산 햅쌀은 아닌듯~

 

밥을 해봐야 알겠지만, 쌀알 자체에선 햅쌀 갓 도정했을때 처럼 구수한 냄새와 구수한 맛이 안느껴지네요~

생쌀 몇알을 입에넣고 먹어봤거든요^^

 

14년산 쌀을 도정한것으로 판단됨.

저련 가격 나올 수가 없지요~

속는셈 치고 산거니 감안해야겠지요^^

 

이쌀을 사기전 소셜에서 쌀을 샀다가 묵은내가 나서 애먹었거든요~

밥을 해도 사라지지 않는 특유의 묵은내 ...

밥알도 풀풀 날아가는것이...맛없는 쌀 때문에 ...정말 먹기 힘들었다는^^ 나중엔 바구미도 생기더라는 ㅠㅠ

 

롯데마트에서 산 농부의미소쌀 10kg.

앞서산 쌀보다 상태가 좋아 나름 만족합니다^^

 

당장 밥을 해봐야겠어요^^

쌀 구입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