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숟가락~

[스크랩] 만수르가 즐겨먹는다던 대추야자~ 종려나무 열매?

아랍?쪽으로 출장다녀온 지인의 남편이 사온거라네요~

만수르가 즐겨먹는다해서 샀다고^^
대추야자래요~
모양은 대추같죠? 크기도 일반대추보다 크네요~

꼭 꿀에 절인거 마냥 찐덕 찐덕해요~
설탕이나 꿀에 절인게 아니라~
원래 당분이 많아서 건조하면서 저렇게 된다고^^
달아서 많이 못먹겠어요 ^^

만수르가 먹는거래서 먹어봤네요 ㅎ
참 대추야자가 종려나무 열매라네요^^
인터넷에서 봤어요^^
신기하네요 종려나무 열매가 대추같아서~

출처 : 희망의 나라로 초대합니다
글쓴이 : 솔바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