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숟가락~

야식으로 쫄면^^

 

야식으로 유통기한 살짝넘긴 쫄면 처리했어요 ㅋ

날씨가 좀 쌀쌀해져서 차가운 음식을 잘 안찾게되 냉장고에 자~알 보관중이던 쫄면이 유통기한이 지났네요..

야식으로 쫄면먹고싶다고 노랠부르는 신랑~

오늘 살짝 미안한 감이 있지만 ~

야채 듬뿍넣고 쫄면만들어요^^

제가 한거라곤 면 삶고 야채썰고 계란 삶은것뿐..ㅋ

요 쫄면이 매콤달콤시원한것 당길때 먹음 좋아요

아직 2인분 더 남았는데 ~

이번주에 다 처리해야 ㅋㅋ

며칠밖에 안 지나서 아무 이상없어요^^

풀무원에서 나온 생쫄면 맛있어요^^